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즉 물건 받고 떼이는 셈. 심지어 연체 이자도 통신사와 결제대행사만 나눠먹는다.

Blog Article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소액결제현금화 같은 편법대신 제도권의 비상금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불법은 아닙니다. 내가 정당하게 구매한 상품권이나 포인트 등을 매입업체에게 정당한 돈을 받고 파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번개장터, 당근마켓, 중고나라 등등 상품권을 매입하는 분들을 찾아보면 많이 있습니다. 그분들에게 상품권을 판매해 현금화하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의 경우 소액결제 미납이나 정책에 걸려있다고 하더라도

대표적으로 캐시비와 티머니를 이용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캐시비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합법적이고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는 소액결제 현금화 과정에서 개인 정보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하기 때문에 보통은 선불폰에서는 소액 결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가끔, 병원비, 대출이자와 같은 급한돈이 필요할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를 통하여 급한돈을 메꾸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식은 상품권을 온라인 마켓에서 소액결제로 구입한 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하여 현금으로 전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상품권 매입 업체에 자신이 보유한 상품권을 판매하여 현금을 받는 것입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점은 각 업체마다 수수료율이 다르기 때문에 수수료가 낮은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액결제와 다르게 게임 어플을 통한 구매이기 때문에 쉽고 편리한 방법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빠르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이때, 현금화 업체에서는 일정한 수수료를 부과하게 됩니다. 이 수수료는 업체마다, 그리고 결제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자로 하여금 통신과금 서비스에 의하여 재화등을 구매 이용하도록 한뒤 통신과금서비스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를 할인하여 매입하는 행위는 정보통신망법에 위배됩니다.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 이용이 제한되신 경우 더 이상 휴대폰 결제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Report this page